서브페이지사이드이미지

공지사항

2021학년도 토론아이디어 공모전
  • 작성일자
  • 조회244

1. 운영목적: 우리대학 재학생의 토론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를 반영하여 운영하는 사업으로

토론 대회 운영을 위한 학생들의 토론 아이디어 공모

2. 운영기간: 2021.4.~2021.5.

3. 참여대상: 재학생

4. 모집인원: 20팀

5. 운영방식

가. 활동기간: 2021.4.28.(수)~5.17.(월)

나. 활동방법

1) T-포트폴리오(CUP비교과>학습>‘CUP 토론아이디어 공모전’신청하기)

2) 토론아이디어 공모전 참가신청서 제출

3) 심사 및 시상

6. 주요내용

가. CUP-STARGRAM 체계: A(공감적 소통)역량, R(심화)단계

나. 주역량/ 보조역량: 공동체/ 융합, 소통

다. 참여혜택: 장학금 지급(최우수 1팀, 30만원/우수 2팀, 40만원/장려 2팀, 20만원)

7. 세부일정

일자

주요내용

비고

~2021.4.27.(화)

프로그램 홍보

-

2021.4.28.(수)~5.12.(수)

참여자 모집

T-포트폴리오에

참가신청서 제출

2021.5.13.(목)~5.14.(금)

심사진행

-

2021.5.17.(월)~

심사 결과발표 및 시상

T-포트폴리오 공지사항



※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.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