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학년도 2학기 CUP 학생 튜터링
- 작성일자
- 조회402
1. 모집인원: 36팀(학과별 2팀)
2. 팀구성: 튜터(1명)&튜티(4~10명) 매치(4-5명 권장)
3. 운영내용
가. 교과목 선정: 튜터 학생 전 학기 A or A+ 교과목
나. 팀구성: 튜터 1명, 튜티 4~10명
다. 1주×1시간×10회=총 10주/시간/회
※ 운영기간 내 10회 자율 운영
라. 화상회의시스템, SNS, 메신저 단체 대화방 등을 활용한 '온라인 자율 운영'
마. 튜터링 활동 후 활동 당일 포함 3일이내 보고서 제출
바. 보고서 제출 시, 학습자료, 증빙(사진) 함께 제출
※ 제출방법: 본 페이지 활동게시판에 '운영자만 보기'로 제출
※ 보고서 파일명 및 게시글 제목: '학과_학번_이름_*주차 활동 보고서'
※ 위의 제출 방법 위반 및 학습 보고서, 학습자료, 증빙 사진 중 하나라도 누락 시 제출 미인정
사. 10회 튜터링 활동 후 튜티의 피드백이 담긴 UCC(3분 내외) 제작 후 활동 게시판에 '운영자만 보기'로 제출
※ 파일명 및 게시글 제목: 학과_학번_이름_최종 UCC
아. 튜터-튜티 모두 T-포트폴리오에서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참여(11월30일부터 참여 가능)
자. 이수 심사 및 우수 튜터 선정 후 장학금 지급
바. 이수 심사 및 우수 튜터 선정 후 장학금 지급
1) 튜터 이수 장학금: 30만원
2) 우수 튜터 장학금: 최우수(1명)-20만원, 우수(2명)-각 10만원, 장려(2명)-각 5만원
4. 참여혜택
가. 비교과 시간 및 마일리지: 5시간, 25점
※ 비교과 시간 및 이수 장학금 중복 지급 가능
※ 마일리지 및 장학금 중복 지급 불가
※ 튜티는 비교과 시간 및 마일리지 수령 불가능
나. 사회봉사시간: 5시간(2회 참여까지만 인정)
5. 기타 상세 문의: 교수학습개발센터 정혜원(051-510-0947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