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학년도 플립러닝 교수법 연구회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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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학년도 플립러닝 수업방식을 적용한 교과목을 운영하는 교수님들의 수업컨실팅 실시 및 결과보고서 제출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교수님들께서는 적극 협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1. 진행대상 : 플립러닝 교수법 연구회 참여교수
2. 제출서류 : 수업컨설팅 신청서, 주차별 결과보고서, 결과(성과/사례)발표 자료(PPT),
수강학생 사전/사후 설문지, 수강학생 수업참여 소감문[회보의 붙임자료 참조. 관련-트리니타스칼리지-990(2016.09.07.)]
구분 | 내용 | 비고 |
9.19(월) ~12.9(금) | ?플립러닝 수업컨설팅 참여 (수업컨설팅 신청서 제출기간 : 2016. 9. 19(월) 17:00) | ?플립러닝 수업기간 중 1회 강의촬영 후 수업컨설팅 의뢰하여 결과보고서 송부 |
~12. 23(금) | ?주차별 결과 보고서 : 12.23(금)까지 제출
?결과(성과/사례)발표 자료(PPT) : 12.23(금)까지 제출
| ?주차별 결과 보고서(붙임1)
?결과발표회 PPT자료 포함 내용 -플립러닝 활용자료 소개(제작 또는 외부자료 등) -강의운영사례 및 활동사진(동영상 또는 사진 등) -학습산출물(레포트, 보고서, 학습포트폴리오 등) -운영소감 및 개선안 등 |
?사전 인식도 설문지(학생) : 9.19(월)까지 제출
?사후 만족도 설문지(학생) 수업참여 소감문(학생) : 12.16(금)까지 제출 | ?사전 인식도 설문지 : 수업 오리엔테이션 후 일괄 작성하여 제출(붙임2)
?사후 만족도 설문지, 수업참여 소감문 : 13주차 수업 후 일괄 작성하여 제출(붙임2, 붙임3) | |
12. 26(월) | ?결과 발표회 | ?발표 10분, 질의응답 5분 |
3. 세부 진행 및 서류제출 일정
※ 내부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
4. 제출방법 : 메일 송부(greatjhlee@cup.ac.kr)
5. 관련문의 : 트리니타스칼리지 교수학습개발센터 대학본부관 204호 (내선 947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