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학년도 학습동아리 지원프로그램 실시 안내
- 작성일자
- 조회408
■ 모집내용
- 모집대상 : 학습동아리 총 18개 팀(최소 5인 이상 최대인원 제한 없음)
(동아리 운영기간 동안 충실히 학습을 해 나가고자 하는 의지가 있는 자)
- 모집기간 : 2017. 3.20.(월) ~ 3.27.(월)
- 모집 분야
모집 분야 | 예시 | 선정 팀 |
인문학 독서토론 동아리 | · 인문고전 독서토론 동아리 · CUP 필독서 20권 읽기 동아리 · 조정래 소설 분석 동아리 | 6팀 |
전공 및 교양학습 심화 동아리 (온라인강의활용 권장) | · 간호학 개론 파헤치기(간호학과) · 사회복지실천론 A+ 동아리(사회복지상담학과, 사회복지학과) · 부산 대기 질관리 연구회(환경행정학과, 환경공학과) | 6팀 |
공모전 지원 동아리 | ·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도전 동아리(경영학과) · 방사선 안전이해 UCC영상 공모전 준비 동아리 (방사선학과) · 노인복지 공모전 준비 동아리(노인복지보건학과) | 6팀 |
총 지원팀 | 18팀 |
※ 2017년 부산가톨릭대학교 학생튜터링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튜터 및 튜티 인원이 동아리 정원
의 1/3이 넘으면 본 사업에 지원할 수 없음
■ 운영일정
일정 | 내용 | 비고 |
2017. 3. 20.(월) ~ 3. 27.(월) | 프로그램 참여 팀 모집 및 선정 | 18팀 선정 |
2017. 3. 29.(수) 14:30 | 학습동아리 오리엔테이션 | 멀티미디어실 106호 |
2017. 4. 3.(월) ~ 6. 2.(금) | 학습동아리 활동 실시 [8주간] | 총 6회 이상 활동 |
2017. 5. 29.(월) ~ 6. 5.(월) | 활동보고서, 평가설문지, 정산서 제출 |
|
2017. 6. 7.(수) 14:30 | 학습동아리 우수동아리 시상 | 3팀 선정 |
■ 동아리 지원 서류 제출방법
- 제출서류 : 사업지원서, 사업계획서, 대표학생 명의 통장사본(첨부파일참고)
- 제출방법 : 각 모집 분야별 제출기간 내 메일(seoje95@cup.ac.kr) 발송
■ 문의사항
- 부산가톨릭대학교 트리니타스칼리지 교수학습개발센터 ☎ 510-0944~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