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 방학 중 학습동아리 지원프로그램
- 작성일자
- 조회287
■ 모집내용
- 모집대상 : 학습동아리 총 18개 팀(최소 5인 이상 최대인원 제한 없음)
(동아리 운영기간 동안 충실히 학습을 해 나가고자 하는 의지가 있는 자)
- 모집내용 : 전공학습심화, 공모전, 자격증, 독서토론, 연구 및 학회활동을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팀 모집
■ 운영방법
일정 |
내용 |
비고 |
2016. 12. 12.(월) ~ 12. 19.(월) |
프로그램 참여 팀 모집 및 선정 |
18팀 선정 |
2016. 12. 21.(수) 15:10 |
학습동아리 오리엔테이션 |
대학본부관 106호 |
2016. 12. 26.(월) ~ 2017. 2.17(금) |
학습동아리 활동 실시 [8주간] |
총 6회 이상 활동 |
2017. 2. 20.(월) ~ 2. 24.(금) |
활동보고서, 평가설문지, 정산서 제출 |
|
2017. 3. 2.(목) 15:10 |
학습동아리 최종보고회(우수동아리 시상) |
3팀 선정 |
■ 운영예산
구분 |
산출내역 |
지출금액(원) |
비고 |
운영비 |
지원금 : 18팀 × 150,000원 = 2,700,000원 |
2,700,000원 |
운영비는 식대, 다과비, 도서구입비, 자료인쇄비 등 사용 가능 (단, 주류 구입 등 사행적 목적 사용 금지) |
시상금 |
우수동아리 시상금 : 3팀 × 100,000원 = 300,000원 |
300,000원 |
|
합계 |
3,000,000원 |
|
■ 동아리 지원 서류 제출방법
- 제출서류 : 학과장 추천서, 사업지원서, 사업계획서, 대표학생 명의 통장사본
- 제출방법 : 각 모집 분야별 제출기간 내 메일(seoje95@cup.ac.kr) 발송
■ 문의사항
- 부산가톨릭대학교 트리니타스칼리지 교수학습개발센터 ☎ 510-0944~7